안녕하세요. 월용입니다.
코로나 19에 무탈하게 하루하루 보내고 계시는지 모르겠네요..
제가 근무하는 지역도 급작스럽게 확진자가 많아지다 보니 문자 소리가 아주 그냥 쉴 틈 없이 띵동 띵동 하고 있습니다.
그런 데다 저번 주부터 뉴스에서는 장마라고 하더니 일주일에 2~3일은 비가 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.
이런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마음도 잘 다독이며 생활하셨으면 합니다.
오전에 급여와 각종 세금 정리 그리고 세금계산서 발행까지 모두 마치고 나서 여유롭게 점심을 먹고 오니 접수해야 할 문서가 하나 메일로 들어와 있네요. (쉬는 꼴을 못 봐요.. 쿨럭~)
만료가 되어 재발급을 받아야 하는 KCL 시험성적서에 대한 재발급신청서입니다.
잘 모르는 기관이고 해서 사이트를 방문해 봤습니다.
https://www.kcl.re.kr/site/main/index001
건축물에 적용되는 제품이나 산업재료와 해양 및 공업환경에 필요한 모든 것에 성능을 검사하고 평가하는 기관이네요. (자세히 살펴보니 어린이 관련 제품의 안전성 검사와 시설검사도 하는 것 같습니다. 클릭하면 할수록 엄청나게 많은 제품이 나오네요)
우리 회사에서 제조하는 제품도 관련 품목이라서 검사를 하고 평가를 받은 거 같습니다.
그나마 재발급 신청에 대한 수수료는 5,500원 내외라 비싸진 않네요..
모르는것 투성인 월용이는 오늘도 시험연구원에 전화하여 이것저것 물어보고 있습니다.
역시 모르면 전화해서 물어보는 것이 제일 빠르고 좋습니다.
↓↓↓↓↓↓↓↓아래쪽에 재발급신청서 서식 올려드립니다.
2020년 6월에 마지막 날입니다.
혹시 반년간 목표하신 것들 이루어내고 계시는 중일까요?
(모라고요? 목표가 없으시다고요?===>펭수버전)
저는 생각보다 힘들지 않게 독서 목표량은 이뤄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아마도 목표량보다 몇십 권은 더 읽어낼 수 있을 것 같아서 참 뿌듯합니다.
내년에는 재테크 강의를 듣는 게 목표라서 요새 비싼 강의료 모으느라 정신없습니다.
제가 강의 듣게 되면 카테고리 하나 만들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.
여러분 6월도 고생 많으셨습니다.
알찬 하루 보내셨으면 합니다.
그럼 이만 삐용~